어린이날 파티전도란?

"5월 5일 어린이날을 전후하여 (기간)

이웃에 사는 예수님을 모르는 어린이들을 (대상)

교회와 성도의 가정 및 어린이 기관에 모아 (장소)

어린이날 파티를 하면서 (형식)

복음을 전하고 (내용)

예수님을 영접하도록 하여 가까운 교회로 인도하는 (목적)

어린이 전도 이벤트 프로그램입니다."

00:05
02:10
어린이날 파티전도 무료 강습회(4월 18일, 화)에 초대합니다.

어린이날 파티전도는;

1)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발견한 구원의 복음을 전파하도록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2) 이웃에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교회, 가정, 어린이 기관에서 어린이날 파티를 여는 것입니다.​

3) 어린이날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자료가 준비되어 있고 실제적인 시범 영상을 제공합니다.

4) *주제: 수박의 비밀

5) 전도 자료 세트(1만원)을 구입한 분에게 온라인용 자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교회에서 '어린이주일' 오전 및 오후 특별한 행사로 기획하여 전도해 보십시오.

이렇게 준비하세요.

1. 협력자

파티를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경험으로 만들 수 있도록 보조교사, 혹은 후원자를 찾아보라. 그리고 그들의 능력에 따라 역할을 분담하라. 예를 들면 어린이를 초청하기, 찬양 인도하기, 게임 진행하기, 이야기 들려주기, 상담하기, 간식 준비하기, 어린이들을 위해 기도하기 등으로 나누어서 역할을 분담 할 수 있다.

2. 초청장 돌리기

초청장에 초청 날짜, 장소를 적어 놀이터나 초등학교 운동장, 길거리, 공원 등에 찾아가서 만나는 어린이들에게 나눠준다.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만나는 친구들을 위해 초청장을 지니고 다니면 도움이 된다.)

3. 장식

본 교재에서 제공한 “어린이날 파티”라는 장식 글씨와 “복습게임판” 그림을 투명테이프를 사용해 융판에 붙이거나 벽면에 붙인다. 또는 장식 글씨를 구멍을 뚫어 낚시 줄이나 금색, 은색 실에 끼워 보기 좋은 곳에 매달아 사용해도 좋다. 그리고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풍선 등을 이용해 꾸밀 수 있다.

4. 간식

파티에 모인 어린이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도록 간단한 다과를 준비한다. (너무 과한 준비는 사역을 쉽게 지치게 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5. 출석부 기록

계속적인 양육을 위해 어린이의 이름, 주소, 출석 교회 등을 기록한다.

각각의 어린이에게 하트 모양의 이름표를 만들어 주고 이름을 적어 가슴에 달게 한다. (색 시트지나 색종이를 하트모양으로 오려서 뒷면에 테이프를 붙여 어린이들 가슴에 붙여서 사용할 수도 있다.) 어린이 이름표는 복습게임 시간에 사용 될 것이다.